[비하인드 메이킹] 서윗달달 키스부터 애틋 포옹까지! 현빈X손예진 둘리커플 하고픈 거 다해! | 사랑의불시착 Crash Landing on You EP.9

게시일 2020. 01. 13.
조회수 1 233 276
228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
12월 14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tvN DRAMA
댓글  
  • 邱瑋娟

    邱瑋娟

    시간 전

    😍😍

  • 핸썸

    핸썸

    4 시간 전

    찐이었어,,,찐,,,저 멜로눈빛,,,어쩐지 심상치 않다라니

  • Yoon S2

    Yoon S2

    7 시간 전

    설날 니가 뭔데?니가 뭔데 결방하게 만드는데? 극한직업 안봐도되니깐 그냥 리정혁이랑 윤세리 보게해줘ㅜ

  • Tian Ming

    Tian Ming

    11 시간 전

    하아... 현빈 ㅠㅠ

  • Ryzel Mae

    Ryzel Mae

    14 시간 전

    💗💗💗💗💗💗😢

  • rosa Valente

    rosa Valente

    14 시간 전

    Their made a beautiful couple in scene.

  • 태혁

    태혁

    14 시간 전

    미래에서 왔습니더 리정혁동무 그리고 세리동무 사귑니더

  • KT W

    KT W

    16 시간 전

    난 믿어.. 둘이 뭐 있을거라고... 그래야만 해 둘이 작품끝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같이 살아줘요..

  • 김주빵

    김주빵

    17 시간 전

    5:40 여긴 왜 아무도 얘기 안해요..? 무심한듯 눈 떼주는것도 설레는데.....

  • Mary Scott

    Mary Scott

    22 시간 전

    Would love some English subtitles. This is my fav couple and I love his crew.

  • 파이팅

    파이팅

    23 시간 전

    0:35 하도 돌려봐서 원래 어떻게 해야 맞는건지 끼막었어 ㅋㅋㅋㅋㅋ

  • 한님

    한님

    일 전

    ㅋㅋㅋㅋㅋㅋ광범잌ㅋㅋㅋㅋ

  • 찬진

    찬진

    일 전

    하..내 씜장

  • 멜로얄루알로요호호히

    멜로얄루알로요호호히

    일 전

    3:47 계속돌려보게됨 ㅋㅋㅋㅋㅋ 아웅 달달해라ㅠㅠ

  • Elizabeth Pineda Cosme

    Elizabeth Pineda Cosme

    일 전

    I love this drama:'3 is the Best of Netflix 7u7

  • lee er

    lee er

    일 전

    완벽 그 자체야 현빈오ㅃㅏ ......

  • Симба Бакыт

    Симба Бакыт

    일 전

    Русские есть?)

  • Maame Abena

    Maame Abena

    일 전

    We need English subtitles please

  • 잰핸

    잰핸

    일 전

    사람의 불시착 끝나고 둘이 결혼한다에 손목건다.

  • 맛있다오예스

    맛있다오예스

    일 전

    3:04 얼굴+표정+말투+목소리 모든 게 완벽했어... 내 심장 부서져요...

  • Kim Na Na

    Kim Na Na

    일 전

    I want hyun bin lips😍😆

  • Hương A Michi

    Hương A Michi

    일 전

    wowww. Hyun Bin 可以打piano...

  • 현빈이 젤 조아ᅲᅲ.

    현빈이 젤 조아ᅲᅲ.

    일 전

    0:15 넘 기여우 ㅠㅠㅠ

  • {아미}채은

    {아미}채은

    일 전

    손이랑얼굴 따로 나와서 딴사람이 친줄 알았는데 현빈이넵...(머쓱타드

  • sinta lestari

    sinta lestari

    일 전

    I like the cast of Seo Dan and Goo Seung Joon ... 😘😘😘😍

  • Suraya Hamidah

    Suraya Hamidah

    일 전

    He is a pianist real life

  • Sheena Rodriguez

    Sheena Rodriguez

    일 전

    Just... the best 🥺💖

  • 콩이

    콩이

    일 전

    0:34 어 여기.... 수상한데 저 자연스러운 손 몰라 걍 좋다 ㅠㅠ

  • 도니웨이DONY WAY

    도니웨이DONY WAY

    2 일 전

    30초~40초 무한반복중..♡ 현빈 나랑 안사귈거면..예진언니랑 사겨...

  • 박은우

    박은우

    2 일 전

    뽀뽀 할때 진짜로 했어 ㄷㄷ

  • Sap Levia

    Sap Levia

    2 일 전

    Hyun😍....Wish it's Eng sub 😭...

  • 햬열

    햬열

    2 일 전

    내가 이렇게 다시보기까지 돌려보면서 보는 드라마는 사랑의불시착 니가 두번째야 여기서 실제로 둘이 사귀면 내가 온맘을 다해 축복한다 .. 드라마니까 어쩔수없어 통일시켜 피디

  • ThePrettyMe

    ThePrettyMe

    2 일 전

    I bet they are dating ! at least they have feelings for each other ! So just come back to my comment when they are officially dating !

  • 문세현

    문세현

    2 일 전

    눈호강!귀호강!💕ost도 넘 좋아요💕

  • ZXcvB A

    ZXcvB A

    2 일 전

    00:35 너무나도 .... 자연스러운 ......... 어깨 감싸기 ...................

    • 시온

      시온

      일 전

      ㅠㅠ..ㄹㅇ 둘이 사귀는거 찐임 ..결혼도 해줬음 좋겟네요

  • Жайна Касымбек

    Жайна Касымбек

    2 일 전

    ❤❤❤❤❤❤❤❤❤❤❤❤❤

  • Jaea Lee

    Jaea Lee

    2 일 전

    3:04 난 왜 이거에 치이냐 캬 ㅋㅋㅋㅋㅋ
    목소리 미쳐 ㅠㅠㅠ 언제 와있었어요?

  • ayamssy _

    ayamssy _

    3 일 전

    The ost make this all scene so well im crying thank you tvn

  • 김주빵

    김주빵

    3 일 전

    진짜 ㅋㅋㅋㅋㅋ 댓글들 주접 ㅜㅋㅋㅋㅋㅋ 온국민 축의금으로 나라 세울판이야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멀록머키

    멀록머키

    3 일 전

    강제로 결혼시키고 싶다.아님 착한사람이 저 둘 납치해서 어디 무인도에한달만 고립시켜놓았으면.ㄷㄷㄷㄷ

    • Rose Blossom

      Rose Blossom

      6 시간 전

      ㅋㅋ 좋은생각에 한표 투욱 ! 🤣🤣

  • Yanti P

    Yanti P

    3 일 전

    the way he said "bang bang" is so cute😭😭😭😭😭 I can't handle his cuteness

  • maryjoy pasayloon

    maryjoy pasayloon

    3 일 전

    ❤️❤️❤️😂

  • 이자벨

    이자벨

    3 일 전

    동갑내기캐미ㅠㅠㅠ

  • ᄋ ᄋ

    ᄋ ᄋ

    3 일 전

    사람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애설을 안믿는게 아니고 부인한걸 절대 안믿어ㅋㅋㅋㅋㅋ
    나도 계속 안믿을거다..

    • 시온

      시온

      일 전

      열애설 부인도 강력 부인 한편도 아니라는데..그래서 더 안믿는듯...뭐 저도 안믿지만

  • Mark Limjoco

    Mark Limjoco

    3 일 전

    Was hoping for English subtitles 😥

  • DONSOON KIM

    DONSOON KIM

    3 일 전

    현빈 빵터질 때 나 왜 베네딕트 컴버배치 생각나지....? 광대주름접히는게 비슷해서인가..?

  • hey201111

    hey201111

    3 일 전

    현빈 좋아 죽음

  • mrfatz123

    mrfatz123

    3 일 전

    How come Chun JungMyung and Yoon EunHye kissing scene on Love Alert didn't have this kind of BTS on !!!! 😭😭😭

  • Viana Vlog

    Viana Vlog

    3 일 전

    Best couple 💚

  • Viana Vlog

    Viana Vlog

    3 일 전

    💚💚💚

  • 하기스매직팬티

    하기스매직팬티

    3 일 전

    3:24

  • Ayu Ambar

    Ayu Ambar

    3 일 전

    hyun bin oppa😭😭😭😭💕

  • mel flor

    mel flor

    3 일 전

    Showwwwwww

  • JMT뿌링클

    JMT뿌링클

    3 일 전

    월래 나 같으면 몽둥이 들고 갔을텐데 이건 다르다...개좋타...ㅠ

  • 초코바나나

    초코바나나

    3 일 전

    아뉘 김태평이랑 손예진이랑 진짜로 사겨도 될꺼같은 느낌!! 사귀는거 같은데 아닌것 같기도하고...;;

  • 키키

    키키

    3 일 전

    리정혁 당신 윤세리씨랑 결혼 안 할 거면 나랑 해(?)

  • Amikshya Limbu

    Amikshya Limbu

    3 일 전

    I want them to get married 😭

  • 성은정

    성은정

    4 일 전

    진짜 키스???

  • 두힛TUBU

    두힛TUBU

    4 일 전

    그.. 세리가 " 내 최애는 리정혁♡ " 이거 비하인드 없나영??

  • Meo Mai

    Meo Mai

    4 일 전

    Best drama eve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