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Xㅣ실제상황ㅣ생방송 중 귀신목소리가 2번이나 나왔습니다 ★임다★

게시일 2020. 01. 13.
조회수 384 746
283

[아프리카TV ★임다★]
BJ★임다★를 아프리카TV 생방송 ▶ goo.gl/V99177
BJ★임다★유튜브 구독 ▶ goo.gl/5MwW5B
BJ★임다★의 페이스북 ▶ goo.gl/7N2mKv
■ BGM정보
by BGM팩토리
www.bgmfactory.com

임다TV
댓글  
  • 심심

    심심

    11 일 전

    이 형은 여자한테 인기있긴있나보다
    그것도 귀신한테

    • 우와승

      우와승

      일 전

      고정 함 ㅋㅋ

    • 성지태

      성지태

      2 일 전

      진짜

    • 최은협

      최은협

      4 일 전

      안녕

    • 조굉숙

      조굉숙

      5 일 전

      여자친구 인듯

    • 정세빈

      정세빈

      5 일 전

      인기쟁이시냉~

  • 공가은

    공가은

    3 시간 전

    진짜..무서워요..뭔가 숨소리랑 섞인 것 같아요...

  • 여니

    여니

    8 시간 전

    노래 제목 아시는분..? 겁나 취전데

  • 여니

    여니

    8 시간 전

    그냥 노래 자체가 무서운데...?
    성당에서 그 많던 수녀들이 다 어디론가 사라지고 남은 한 소녀가 아침에 석상 앞에 서서 눈을 감고 한 2초 뒤에 노래가 서서히 들려오는것 같음;ㄷ

  • 노건우

    노건우

    11 시간 전

    임다형 홍지승불러서 귀신 두드려패달라해ㅋㅋㅋㅋ

  • {귀여미토토라귱!}

    {귀여미토토라귱!}

    12 시간 전

    오 이거들렸다

  • 임혀크TV

    임혀크TV

    14 시간 전

    6:45 퍽 소리때 아무생각 없이 있다가 순간 아야 라고 함ㅋㅋㅋ

  • 한지성

    한지성

    15 시간 전

    쥔짜

  • 김시현

    김시현

    15 시간 전

    형 썸네일에 귀신 사진 안올리면 안돼요?
    넘 무서워서 클릭하기가 좀 무서워요

  • 김시현

    김시현

    15 시간 전

    야 야 야 야

  • 김시현

    김시현

    15 시간 전

    어나 야 보다는 예 음어어 예 이런 소리가 들려요 와~~소름)*(

  • 이예은

    이예은

    17 시간 전

    이어폰끼고 소리 최대로해놨는데도 안들려.....ㅠ

  • 정미정

    정미정

    18 시간 전

    안들려요 ㅠㅠ

  • 먹을수없는 귤

    먹을수없는 귤

    20 시간 전

    임다님 무당에있는 사람은 들리죠 그리고 또 녹음기나 카메라에 잡힐수있어요 목소리가

  • YouTube노란코드

    YouTube노란코드

    21 시간 전

    7:17 임다님 목에 자세히 보면 검은 물체가 지나감

  • 웃긴삼남매

    웃긴삼남매

    22 시간 전

  • 김정화

    김정화

    23 시간 전

    이거 학교에서들었어요.

  • 조항진

    조항진

    일 전

    난 흐헝 아님 흐항 소리 들이는데 네 숨소리가 하고 숨 참고 다시들어는데 흐헝아님 흐항 소리 들임 그리고 흐음? 음흐?흠으?소리들임 개소름😱😱😱
    여자 목소리가 야 아님 햐 일어게 들임

  • ᄋᄋ

    ᄋᄋ

    일 전

    귀도 좋다

  • ᄋᄋ

    ᄋᄋ

    일 전

    임다님 이사가세용

  • 석가모니tv

    석가모니tv

    일 전

    진짜 들림

  • 최정환 •100년 전

    최정환 •100년 전

    일 전

    시원이 와쪄염

  • 뭘__봐

    뭘__봐

    일 전

    윤시원부르자

  • 이서연

    이서연

    일 전

    왜 나는 신음소리가 들리죠...?

  • 류미선

    류미선

    일 전

    진짜 귀신임????

  • LYNNN KAYAROSE

    LYNNN KAYAROSE

    일 전

    4:16 노래속에서 어어어 하는거 들어버렸다....

  • 이경열

    이경열

    일 전

    엄청작게들레

  • 이경열

    이경열

    일 전

    와진짜아아아들린다

  • 바밤바

    바밤바

    일 전

    들리긴들리는데 너무미세하게 왼쪽이어폰에서들림

  • 김미경

    김미경

    일 전

    저 이어폰고장났음니다.

  • 정훈

    정훈

    일 전

    노래에서 나오거 같은데

  • 서명균이와 함께하는 게임세상

    서명균이와 함께하는 게임세상

    2 일 전

    형 뭔가 이상한 거 발견했어요.
    진짜루 형 배경 바뀌기 전에 동물소리 대회라고
    개미가 동물 다 드는 그 영상에서 4분25초에 그 노래가 나왔는데 시청자분들이 숨소리 들리는 게 그 영상에선 안 들려요 소름........

  • 뱀 키우는아싸중딩

    뱀 키우는아싸중딩

    2 일 전

    이어폰끼고 최대로 키우니까 들리는데 개무섭다. 하... ^^!ㅂ... 오늘 잠 못자겠다
    근데 야 하는건 본인이 낸것 같아요
    목소리가 꽤 비슷해요

  • 킹유닭

    킹유닭

    2 일 전

    내 이어폰이 그지여서 그런가 왜 안들리지?

  • 《예삐들만》Lv.11지희라구해

    《예삐들만》Lv.11지희라구해

    2 일 전

    숨소리는 들린는데..

  • SouthKoreaYoung

    SouthKoreaYoung

    2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 흔한학생_

    흔한학생_

    2 일 전

    늦게봐서 그러는데 남자목소리가 아니고 뭐라고하더라 소프라노랑 알토중에 베이스로 깔리는 음인데

    이 글은 이미 뭍히겠지

    • 최재우

      최재우

      18 시간 전

      자기도 그걸 모르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재우

      최재우

      18 시간 전

      ㅋㅋㄱㅋㅋㄱㅋㄱ임다 그냥 조회수 빨려고 애처롭게 연기하는거니까 이해해라

    • 흔한학생_

      흔한학생_

      2 일 전

      이미 뭍혔겠지구나

  • 김현숙

    김현숙

    2 일 전

    제가 이노래 재작한사람인대 제가이거듣고나서 정말 소름들었고 노래듣고일주일지나니깐 꿈에서 귀신이 나왔어요

    • ᄋᄋ

      ᄋᄋ

      일 전

      네?

    • Stick studio

      Stick studio

      2 일 전

      그리고 맞춤법좀 ㅋㅋ

    • Stick studio

      Stick studio

      2 일 전

      ㅋㅋㅋ 친구야 너가 어떻게 이 노래를 제작햌ㅋㅋ

  • 조정환

    조정환

    2 일 전

    들었다아아아아앙아아아앙아아아!!!!???

  • 레몬이

    레몬이

    2 일 전

    나만 안들림...

  • 휴대폰마트

    휴대폰마트

    2 일 전

    끝날때 남자목소리가드렸는데

  • [ Lv.12 ]지아

    [ Lv.12 ]지아

    3 일 전

    와...소름..남자목소리는 안들리는데 그 '야' 는 진짜 들려서 레알 소름...근데 이 전화한 여자랑 목소리가 비슷..

  • 안지현

    안지현

    3 일 전

    임다 여자친구 귀신임

  • 하느리구르미

    하느리구르미

    3 일 전

    무섭

  • 하느리구르미

    하느리구르미

    3 일 전

    숨소리만 들림.

  • 아뤼가또

    아뤼가또

    3 일 전

    희미하게 들림 ㄹㅈㄷ

  • 만두만두 • 64년전

    만두만두 • 64년전

    3 일 전

    요? 야 요? 야 요? 야 요? 야 요? 야

  • 만두만두 • 64년전

    만두만두 • 64년전

    3 일 전

    근데 들림ㄷㄷ 어 어.. 어... 어 어 어...

  • 당근-

    당근-

    3 일 전

    ㅅㅂ 저녁에 불 다끄고 내방에서 영상보다 이어폰끼레서 후레시 키고 찾으려는데 ㅅㅂ 키는순간 앞에 엄마 있음 ㅅㅂ 개깜놀해서 소리지름 ㅅㅂ ㅋㅋㅋㅋ

  • 남 유튜브우진

    남 유튜브우진

    3 일 전

    ㄷㄷㄷ

  • 남 유튜브우진

    남 유튜브우진

    3 일 전

    들음

  • 퍼퍼

    퍼퍼

    3 일 전

    와.

  • 강정원

    강정원

    3 일 전

    남자 숨소리 같은데!?

  • 정다운

    정다운

    3 일 전

    음들렷다

  • Sam Panther

    Sam Panther

    3 일 전

    형 그전에도그렇고 지금도그렇고 형 방에 퇴마사불러야할듯

  • 도문어문어

    도문어문어

    3 일 전

    오! 진짜다

  • 서수희

    서수희

    3 일 전

    무서워😨

  • 보석

    보석

    3 일 전

    미친 개 놀람!

  • 서수희

    서수희

    3 일 전

    들었다...ㅎㄷㄷ

  • 유니콘

    유니콘

    3 일 전

    어↑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