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 없이! 빗으로 여신머리 웨이브 하는 법 + 머리 볼륨 살리는 법 (똥손가능)

게시일 2019. 09. 18.
조회수 87 329
23

안녕하세요 아옳이 김민영입니다😆
오늘은!! 고데기 없이~!! 장비 없이!
여신 웨이브 하는 법과 뿌리 볼륨 살리는 법을 가져왔어요❤️
전 이 방법 고데기가 안되는 여행지에서
정말 자주 하는 방법이에요!
고데기보다는 조금 오래걸리지만
똥손도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그리고 지속력도 좋은 방법이니까 꼭 한번 해보세요^0^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아요 알림 구독 부탁드려요:)
#고데기없이웨이브 #여신머리 #뿌리볼륨살리기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
🎶BGM
Track : 뒤뚱뒤뚱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store.info/bidio/iJFwabipaL2VfIQ.html
Track : Motion Picture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store.info/bidio/g2SCgMbMZqmamqo.html
Track : Go to the 선유아일랜드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store.info/bidio/l6iQgZfYotlvb3Q.html

아옳이
댓글  
  • 이미영

    이미영

    4 일 전

    숱많으신 분은 여행갈때 걍 고데기랑 전압기가져가시는게 나을것같아요
    드라이하다 팔빠지느니 무겁고 번거로운 고데기 챙겨가는게 육체건강에 좋을것 같아요

  • 핑크영애

    핑크영애

    5 일 전

    와~~신기해요😲 넘 이쁘게 잘 되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 이유정

    이유정

    23 일 전

    ㅠㅠ저는 왜이렇게 머리가빗에 엉킬까요ㅠㅠ 빗이랑머리가 하나가됐어요

  • Sol Sol

    Sol Sol

    개월 전

    와 구겨주는 기술 넘 괜찮당

  • love J

    love J

    개월 전

    저 고데기 3-4번 샀고 버리고 똥손인 서른살인데, 이건 해볼게요... 되겠지!!!

  • 백정란

    백정란

    개월 전

    귀여워욤ㅋㅋ ㅋㅋㅋ

  • 이미정

    이미정

    개월 전

    말투가 너무 상큼하네요
    20년전으로 돌아가고싶네요 ㅎㅎ
    우리딸들도 이렇게 예쁘게 자라줬으면 ㅎㅎ

  • Rita choi

    Rita choi

    개월 전

    하.. 이번판에 쿨톤신발 안나온거 실화? 언제 또 나올지 몰라서 가슴 졸이며 봤는데

  • 복숭아체리

    복숭아체리

    개월 전

    유치원선생님해도 잘할듯 ㅠㅠㅠㅠ 다정다감해애

  • Carolyn Yc

    Carolyn Yc

    개월 전

    Why don't you have English subtitles anymore...sad TT

  • 솜토리 somtori

    솜토리 somtori

    개월 전

    민영님 저도 mark2 카메라 쓰고 있는데 영상 찍을때 자동으로 찍으세요 수동으로 하세요?
    이쁘게 나오는 설정 공유 해주세여!!

  • Monica Ceballos Nova

    Monica Ceballos Nova

    개월 전

    No entiendo nada, si tuviera sub en Inglés sería más fácil comprender, sin embargo, debido a tu demostración tan descriptiva y pausada puedo lograr peinarme así 🤗☺☺... Muchas gracias... saludos desde Colombia. 😄

  • 벼리

    벼리

    개월 전

    3:48 .........여기 눕는다 ㅇ

  • 정이

    정이

    2 개월 전

    언니 이거 정말 좋아융❤️❤️
    제가 역대급 똥손인데 영상보면서 쉽게 했어요ㅎ

  • 호빵찐빵

    호빵찐빵

    2 개월 전

    와 안그래도 전에 보여주신 고데기가 없어서 새로 사려했는데....감사합니다!!

  • 서리님

    서리님

    2 개월 전

    언니팬미팅해주세요...헉헉

  • 동구리

    동구리

    2 개월 전

    와 저 이거 따라하다가 롤빗에 다 엉켜버려서 대머리 될뻔 했네용 여러분은 성공하시길ㅠ

  • Yosra Mansouri

    Yosra Mansouri

    2 개월 전

    can you PLEASE show us how you dye your hair ? the hair color is so pretty

  • 최유정

    최유정

    2 개월 전

    쉽긴한데...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용..

  • 민트

    민트

    2 개월 전

    저도 저 빗있는데 시도해봐야겠어요~ 그나저나 아옳이님 보조개 탐나요^^

  • 박현진

    박현진

    2 개월 전

    고데기가 더 상하나요 드라이기가 더 상할까요!?

  • 당구리

    당구리

    2 개월 전

    앞머리 짧은 부분 쪽 유지가 잘 되나요?ㅠㅠ 저는 하고 나가자마자 거의 풀리더라고요 빵빵하게 하고 나가도 ㅠㅠ

    • 임예은

      임예은

      개월 전

      당구리 헤어 스프레이 뿌려주시면 오래 유지돼용

  • 유아이럽

    유아이럽

    2 개월 전

    아옳이님 봉고데기 하는데 올려주신 영상보고 따라해요♡ 3단머리 영상에 흰자켓 너무 이쁜데 온라인에서 사셨으면 구입처좀 알고싶어요ㅠ

  • Laprin TV

    Laprin TV

    2 개월 전

    바람 열로만 머리하면 저는 한시간이면 풀리더라구요 ㅠㅠ 안풀리는 방법있을까요ㅠㅠ

  • 쀼링kim

    쀼링kim

    2 개월 전

    언니 이영상과는 별개의 질문인데요 전에 시술알려주신영상 또 보려하는데 ㅠㅠ 정부의 법적 ~~ 이런말이 떠있네요 흑.. 이 영상은 이제 못보는건가요

  • 이효정

    이효정

    2 개월 전

    카라 한승연닮앗네?

  • SW

    SW

    2 개월 전

    언니 고데기영상 덕분에 보다나고데기도 할인할 때 구매해서 잘 활용하고있었는데!
    이 영상도 봤으니 잘 따라해볼게요~^^
    마침 똑같은 빗도 갖고있어요♡ 유용한 정보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용 언니~!

  • 유미돌

    유미돌

    2 개월 전

    허영지랑닮은듯해용

  • jh s

    jh s

    2 개월 전

    그냥 생머리도 겁나 청순한데요.. 존예

  • 뀨ee

    뀨ee

    2 개월 전

    머리카락 얇으신분은 하면 안됩니당,,, 했다가 엉켜서 잘라냄 ㅠㅠ

  • 김다희

    김다희

    2 개월 전

    지금 보브 단발인 내가 왜보고있는지......그냥 빠져듬

  • 라자Hell

    라자Hell

    2 개월 전

    헤어 넘이뻐여....

  • 히ᄒᄑ

    히ᄒᄑ

    2 개월 전

    온니.. 온ㄴ 머릿결 너무 좋아보이시는데 관리법이나 에센스 알려주새오 ㅠㅡㅠ 어찌 저렇ㄱㅔ 안엉키구 이쁘죠 머리카락 조차.. 😭

  • 숩니

    숩니

    2 개월 전

    정말 언니가 최고에요 >

  • rs u

    rs u

    2 개월 전

    저주받은 참머리는 울고갑니다ㅠ 저는 펌도안먹고 고데기도안먹어요 진짜 머릿결도 타고나는거

  • Yoen Park

    Yoen Park

    2 개월 전

    진심 금손이시네요👍👍

  • 포뇨뇽다

    포뇨뇽다

    2 개월 전

    언니 따라서 오늘 롤빗으로 머리하다가 제 똥손은 결국 머리를 다 엉키게 하였습니다 ^^ 열심히 연습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sengombal

    ssengombal

    2 개월 전

    시술 솔찍후기영상 왜 없어졌나요?? 생각나서 참고하려하는데ㅠㅠㅠ

    • jihye lee

      jihye lee

      2 개월 전

      비추한 시술 관계자들이 신고해서 그런지 비공개가 되었대요 ㅠㅠ

    • h h

      h h

      2 개월 전

      헐없어졌어요?ㄷ

    • 김태은

      김태은

      2 개월 전

      마자요 ㅠㅠㅠㅠ

  • 혜림hyerim

    혜림hyerim

    2 개월 전

    👍

  • 유경민

    유경민

    2 개월 전

    언니 유튜브 젤로 재밌어요💙 머리 묶는법 꿀팁도 있으면 알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 oh yt

    oh yt

    2 개월 전

    두분 혈액형이 궁금해여 ㅎㅎ

  • 윤지탱의 일상브이로그

    윤지탱의 일상브이로그

    2 개월 전

    하늘언니 영상 보고 알게됬는데 언니.. 진짜 해맑....... 🥰성격 넘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저도 롤빗 샀답니다.. 근데 전 진짜 똥손인거같아요😵

  • ESHA CHOI

    ESHA CHOI

    2 개월 전

    언니 안녕하세요 옳라프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언니 채널 추천하는 게시물을 썼는데 혹시 불편하실까봐 댓글 남깁니다
    보시고 혹시 뺐으면 하는 내용이나 불편하신게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ㅎㅎ
    https://blog.naver.com/notears13/221653098090

  • 정용주

    정용주

    2 개월 전

    오프닝 너무 귀여운 거 아녜요 진짱!!!😍

  • 체리유현 Yoohyeon

    체리유현 Yoohyeon

    2 개월 전

    언니 점점 주원오빠랑 닮아가는 거 같아용 ❤️💙

  • min k

    min k

    2 개월 전

    Female joker smile... creeepy. Kkkkkkkkk

  • mysticlugia

    mysticlugia

    2 개월 전

    u look so pretty! i hope u put eng subs soon thank u

  • 골드fig

    골드fig

    2 개월 전

    역시 아옳님❤️❤️

  • 스리

    스리

    2 개월 전

    웨이브가 없어도 구냥 여신인데용???🥰

  • snow J

    snow J

    2 개월 전

    저도 저 빗 있는데 잘안되고 금방 풀려요 ㅠㅠㅠㅠ

  • youngs Kim

    youngs Kim

    2 개월 전

    힘들다고 많이 잡지 말라고 하신 부분에서 뜨끔ㅋㅋㅋㅋㅋㅋㅋㅋ

  • jj K

    jj K

    2 개월 전

    고데기 없이 남신머리 하는법도 있엇음 좋겟당.. 옳무룩..

  • 박지원

    박지원

    2 개월 전

    롤빗어떤거쓰세요?

  • Julia Yoon

    Julia Yoon

    2 개월 전

    역시 아옳이님은 정말 하기쉬운 꿀팁을 알려주시는거 같아서 좋아용

  • 또니

    또니

    2 개월 전

    언니 뒷통수는 뿌리 안 살리시나여?! 저는.. 납작이 뒷통수라서여...ㅎㅎ 뒷통수도 비슷하게 해주면 되겟죠?!?!

  • heart art

    heart art

    2 개월 전

    셀프웨딩메이크업영상도 올려주시면 좋을것같아용~💓💓💓

  • 김소영

    김소영

    2 개월 전

    꿀팁 감사해요~ 이렇게 하면 머릿결도 덜상해서 고데기 쓰는것보다 좋을것 같아요~~ 값진 영상이네요

  • 뽀또

    뽀또

    2 개월 전

    언니.. 너무 예쁜 올라프..❣️

  • 강주희

    강주희

    2 개월 전

    당신,,,,오늘 정말 우아해요 엘레강스펌 이라고 칭하고 싶소,,, 고대기 아닌데두 되게 우아하게 잘됐어영👏 꿀팁감사해여❤

  • 이설화

    이설화

    2 개월 전

    언니 영상 고마워요~ 다른 영상보다 쉽고 재밋게 알려줘서 따라하기 쉬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