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자막] 해외 대형 스트리머들이 페이커를 만났을 때 반응 ㅋㅋ (Feat. 해외 롤 프로 선수들)

게시일 2019. 11. 02.
조회수 743 062
83

프로들의 프로 페이커 ㅋㅋ
[한글자막] 해외 대형 스트리머들이 페이커를 만났을 때 반응 (Feat. 해외 롤 프로 선수들)
✅출연
✔Sneaky
kostore.info/USXEYKr8jSDw9urOPR917LOQ
✔Yassuo
kostore.info/USO4NTLDIYKEV_sEwjZq7ghw
✔Fedmyster
kostore.info/USOmXyEquWIIo1uAj_2LN4UA
✔Imaqtpie
kostore.info
✔Travis Gafford
kostore.info
✔loltyler1
kostore.info/USwV_0HmQkRrTcrReaMxPeDw
------------------
♬Music By♬
●Bass Rebels
kostore.info/US39WpxsSjJ76sAoXf5nRO5w
●Soundcloud
soundcloud.com/bassrebels
------------------
번역 : 카투사 만기전역!
#페이커,#해외반응,#리액션,

주모
댓글  
  • 김문선

    김문선

    5 시간 전

    아니 하 ㅈㄴ부럽다 나도 안아보고싶어ㅠㅠㅠㅠㅠ

  • 기다림

    기다림

    일 전

    페이커 은퇴하고 방송할때쯤이면 소통 가능성 조금 올라가겠네

  • 정현

    정현

    일 전

    4:14

  • Ms K

    Ms K

    2 일 전

    ㅇㅇ

  • 봄:D

    봄:D

    3 일 전

    10:45페이커 신발한짝어딧엌ㅋㅋㅋ

  • 유빙빙

    유빙빙

    4 일 전

    야스오 턱수염 털보 귀엽다ㅋㅋㅋㅋㅋ
    잘생겼고ㅋㅋㅋ

  • 김형민

    김형민

    5 일 전

  • 김동휘

    김동휘

    5 일 전

    왜 외국인들 게임이 한글로 써있는거임??
    롤을 안해서 누가 설명좀

    • dlwlrma dlwldms

      dlwlrma dlwldms

      일 전

      외국인들이 한국 서버에 와서 겜하는거 아닐까요? 저희가 북미섭에서 하는거랑 비슷한거

  • 이이슬

    이이슬

    6 일 전

    13:40 ㅋㅋㅋㅋㅋㅋ왜케 슬퍼 미르띤 ㅋㅋㅋㅋ어차피 이길거를 기대한것도 아니엿음서 ㅋㅋㅋ

  • 배추

    배추

    7 일 전

    야스오 자기비하 너무 하는데ㅋㅋㅋ 개귀엽다

  • D점멸

    D점멸

    7 일 전

    3:27 D점멸이면 페이커형이 싫어함 ㅅㄱ

  • hun seop choi

    hun seop choi

    7 일 전

    신을 만났으니 저런반응은 당연하지.

  • 아라

    아라

    7 일 전

    완전히 무시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구든들어와

    누구든들어와

    9 일 전

    롤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어요
    물론 페이커는 알고있었지만 어느정도 인기만 있을줄 알았는데 페이커는 해외에서 신으로 불리는 존재일줄이야.. 다시한번 지리고 갑니다..

  • 아앗

    아앗

    9 일 전

    롤알못인데 유튜브가 추천해줘서 보긴 했지만.. 이렇게 유명한 이유가 뭐임?? 다른 선수들하고 차원이 다르게 잘해서???????

    • BIN. go

      BIN. go

      6 일 전

      아앗 ㅇㅇ... 저도 롤은 잘 모르지만 롤계의 메시같은 존재라네요

  • Hyunsoo Kim

    Hyunsoo Kim

    9 일 전

    무시하는게 맞음. 페이커 인지도가 저런거 다 받아주면 겜 절대못할 정도임 ㅋ

  • g j

    g j

    10 일 전

    님들 나 롤 안함 관심도없음 축구로 치면 페이케 어느정도급임 나 92년생

    • 진돌JINDOL

      진돌JINDOL

      8 일 전

      축구하는데 메시 만난거임

  • J Park

    J Park

    10 일 전

    해외 프로들도 다 페이커 찬양하고 미친듯이 좋아하는데 꼭 한국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물 갔다면서ㅋㅋㅋㅋㅋㅋ 아휴 시발 ...

  • XV 27

    XV 27

    10 일 전

    진짜 귀엽다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IN

    WIN

    10 일 전

    아무리 bts가 짱이라고해도 인지도는 페이커지

  • Sogogi gukbap

    Sogogi gukbap

    10 일 전

    외국:오우~!!!갓~!!!!땜잇!
    우리나라:응 퇴물

  • 사일런스

    사일런스

    11 일 전

    요론영상 너무 좋아용 페이커 사랑행

  • 커여운가붕이

    커여운가붕이

    11 일 전

    4:15 북미 야스오1위 씹장인분
    챌린저

  • 새우잡이버바

    새우잡이버바

    11 일 전

    세체미는 매년 바껴도 역체미는 페이커다.

  • 밥도듁

    밥도듁

    12 일 전

    페이커가 대답안해준 스트리머 뭔가 마음이 찡하다. 당연히 페이커가 1대1 다 받아주면 한게임도 제대로 못하겠지만 페이커를 겜으로 만난것으로도 저렇게 좋아하는거 보니가 뭔가 마음 찡하다...

    • 밥도듁

      밥도듁

      10 일 전

      @XV 27 일일이 답하면 끝도 없쥬ㅋㅋ 유사 팬미팅ㅋㅋ

    • XV 27

      XV 27

      10 일 전

      그래도 좋아하는 거 보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페이커가 원래 채팅도 거의 안 치고 답을 안 하니까

  • 진

    12 일 전

    롤안해봐서 모르는데 페이커 장난아니네..

  • 비여울

    비여울

    12 일 전

    어떤 한 분야에서 최고점을 달하는것은 대단하다고 인정하고 자기자신도 어느한분야에서 잘하는것을 찾아야지 욕하면서 남을 까내리는행동은 그 선수분들한테 스트레스가되고 무신경한사람들도 신경쓰입니다 좋은말들어도 모자랄판에 남을 비판하는 행동은 하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queena -

    queena -

    13 일 전

    전설의 레전드~~

  • 송다예

    송다예

    13 일 전

    내가 페이커를 웃게 했다구요!
    글쎄요 공기빠지는 소리 아니었나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 나나아옹

    나나아옹

    13 일 전

    게임은몰라도페이커는아는데너무흐뭇하당ㅎ

  • Jungah Park

    Jungah Park

    13 일 전

    프리미어리그 가서 선수만나고 팬서비스 제대로 받으며 흥분한 한국분들 영상 볼때도 뭔가 흐믓 했는데 역으로 우리나라 선수를 보고 흥분하신 해외팬분 보니까 묘하게 뿌듯 하네요 ㅋㅋ 게임 잘 몰라도 패이커 님은 하두 언급 많이 들어서 이름만 알아요 ㅎㅎㅎ

  • 강주학

    강주학

    14 일 전

    4:27 페이커한테 미드달라고 해보래ㅋㅋㅋㅋ 개웃기네

  • 유튜브알고리즘

    유튜브알고리즘

    14 일 전

    저정도면 해외가서 구걸로도 먹고살기 쌉가능

  • 이용훈

    이용훈

    14 일 전

    1:00 페이커손에 목장갑

  • a b

    a b

    14 일 전

    엔딩곡 링크좀 알 수 있을까요

  • 강서윤

    강서윤

    15 일 전

    핑크난닝구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기덕후

    고기덕후

    15 일 전

    1:00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용준

    정용준

    15 일 전

    내가 롤을 안 해서

    • 정용준

      정용준

      15 일 전

      사람들 기엽ㄷ

  • 루맹

    루맹

    15 일 전

    zㅋㅋㅋㅋㅋㅋ페이커 피규어 한쪽 발은 또 왜 없는건데 ㅋㅋㅋㅋ

  • 오!아이우에

    오!아이우에

    16 일 전

    우리나라가 이상하게 스트리머/프로게이머 등의 직업군을 무시하긴 하지만 '이래서 우리나라는 안돼', '우리나라가 다 그렇지 뭐'라는 것이 아닌 '우리가 나중에 고쳐야지'나 '대회 방송에서라도 긍정적인 채팅을 치도록 해야겠다'같은 생각을 하도록 합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