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지원 요청한 트럼프, 갑자기 태도를 바꾼 진짜 이유ㄷㄷ

게시일 2020. 03. 28.
조회수 707 141
262

어제 트럼프의 연설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이 '도대체 어떤 근거와 자신감으로 저렇게 말을 할까?'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도 나름대로 믿음과 근거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빨리 영상에서 확인하시죠!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영알남YAN
영알남YAN
댓글  
  • 영알남YAN

    영알남YAN

    2 개월 전

    이렇게 호들갑 떨다 한국이 먼저 치료제 개발해 버린다면..?
    영단어 정복은 영알남 책으로 해보세요!
    http://m.yes24.com/goods/detail/66983748
    (2편도 곧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 Jjl제이

      Jjl제이

      2 개월 전

      트럼프가 달라고 했다고 누가 했나요?

    • 뭔데

      뭔데

      2 개월 전

      news.v.daum.net/v/20200402122820753 우리도 치료제 진작부터 개발중 완치자 나오구 그 혈청 이용해 치료제 개발하는 업체도 여럿 있음. 미국 사태가 심각하기 전부터 우리는 치료제 개발에 열중

    • Cat on the street

      Cat on the street

      2 개월 전

      @Brian Park 너같은 아메바들 때문에 외교부에서 고시까지 했더라. www.mofa.go.kr/www/brd/m_4080/view.do?seq=370114 설명좀 해봐라.

    • Cat on the street

      Cat on the street

      2 개월 전

      검사대상이 유증상자인지 무증상자인지에 따라 확률이 극명하게 틀려진다. 15분짜리로 무증상자를 검출한다고? 미국산 코로나바이러스는 미국물 먹었다고 덩치가 보통바이러스의 수십배 크기인가보네.

    • Jb Sang

      Jb Sang

      2 개월 전

      불가능해요. 이미 2천년대 초반부터 중국이나 미국 학자들이 공동으로 현재까지 임상실험 했는데..모두다 실패했다고 나옴.. 인류는 바이러스로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그냥 마음에 준비하는게 나음. 아마도 지구 인구의 상당수는 바이러스로 죽을거 같음. kostore.info/bidio/maKNhsilmaqboIw.html

  • 박광선

    박광선

    개월 전

    아니네 여기에서 더 열일하네ㄷㄷ

  • ORANGE N GREEN

    ORANGE N GREEN

    개월 전

    근데 이렇게되면 그 음모론이 진짜 같아요 ㅠㅠ

  • 마후마후

    마후마후

    개월 전

    친절하고 귀여운


    올리버쌤

  • Young Ka

    Young Ka

    개월 전

    미국에서 음성나올시 치료비,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밑에 댓글로 투닥투닥하네요..

  • Young Ka

    Young Ka

    개월 전

    어느 나라든 좋은거 내 놓으면 응원해야 한다. 그게 팩트라는 전제 아래.

  • 날다람쥐

    날다람쥐

    개월 전

    뚜껑은 열어봐야 암니다.뚜껑은 열지도 않았는데,자국민들은 죽어나가죠.
    냉동창고에있는 시체들은 미국민 아닌가?돌아이 트럼프?

  • 마르게리따파파시토

    마르게리따파파시토

    개월 전

    머시이이따

  • Mero Miro

    Mero Miro

    개월 전

    근데 왜 미국은 검사를하면 3-4일 지나야 알려줄까요.. 15분인데??

  • 숭이

    숭이

    개월 전

    아니 뒤에 피규어땜시 집중을 못하겠잖어

  • ROBOT OLD

    ROBOT OLD

    개월 전

    젠xx라고 우리나라10분짜리 진단키트만드는 기업이 있다는 걸로아는데요?

  • sun buam

    sun buam

    개월 전

    좀 더 알아보고 영상을 올리셨으면 좋았을 듯 합니다 너무 민감한 문제라서요....^^

  • G.S Y.

    G.S Y.

    개월 전

    할 한국은 치료제에 all in '해야겠다.
    수출 좀 하려고 했는데!!!
    방위비 인상도 계속 압박하겠네 ㅠㅠ

  • Raymond Yi

    Raymond Yi

    개월 전

    키트가 있으면 뭐하나요? 그 이후의 대책이 전무해요, 확진이 되어도 자택에 가서 셀프감금하라고 하는게 지금 병원 실태입니다.

  • Moonhee Lee

    Moonhee Lee

    개월 전

    우리나라 검사키트는 10분내입니다

  • colortweaker

    colortweaker

    개월 전

    빠르면 정확도 떨어져요
    안 쓰는 이유가 있음

    • 영알남YAN

      영알남YAN

      개월 전

      ㄷㄷㄷㄷㄷㄷㄷ

  • 만인평등

    만인평등

    개월 전

    트럼프가 확신하는 15분 이내 진단키트는 한국에서 이미 만들어져 있으나 정확도가 6시간 걸리는 진단키트(세계최고의 정확율 98%)에 비해 60-70%의 정확율이고 초기 증상시에는 그 정확율이 더 떨어질수도 있어 사용을 기피하는 상황입니다. 트럼프 정부의 실책으로 미국내에서 확진자가 기하학적으로 늘어나고 사망자의 급속적인 증가로 정치적 위기에 처하며, 경제적으로 미국에 비해 약소국가인 한국이 전세계 코로나19 사태를 진정시키는 선도적인 국가로 인식이 되고 한국을 배우자는 분위기에 상처를 받게 된 것이지요. 15분 이내 진단키트도 중요하고 한국의 98% 정확율도 중요하지만 더욱 문제는 백신이 빨리 개발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미 우리나라에서 개발되어 있는 15분 이내 진단키트를 후속적으로 만들고서는 마치 획기적인 방법이 나온것 처럼 하는 행위는 그저 정치적인 쇼에 불가할 뿐입니다. 정치를 위해서는 국민들의 생명이나 위험도 내 팽겨치는 우리나라의 이미 탄핵 당한 전 정권이나 당명만 바꾸고 나온 후속 정당이나 똑 같은 것 같네요. 시기를 놓쳐 엄청난 확진자와 사망자를 낸 미국 트럼프 정부가 대국민 사과를 하고 진정성 있게 현 사태를 이기려는 노력을 하기 보다는 또 다른 편법으로 정치적 위기를 이겨내려고 하는 것이 마치 몇년전 한국의 정부를 보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불쌍한 미국 국민들...

  • Rm Kim

    Rm Kim

    개월 전

    한명당 6시간이 아니라
    만명 검사시간이 6시간 아닌가요?
    실제로는 1.5-2만명도 가능하다고
    미국은 근데 검사만 무료고
    치료는 본인부담인데 사실상
    비용이 비싸서 불가능하다고
    부자가 아닌이상.....

  • 돌아온만춘이

    돌아온만춘이

    개월 전

    운동할데가 너무 없어서 아파트 계단 계속 오릅니당
    사실 계단이 담배피는 분들 빼고 사람이 거의 앖거든요

  • 임성원

    임성원

    개월 전

    어짜피 미국너건 끝났다ㅡ키튼 이제 2번째지ㅡ바보도알겠다ㅡㅡ

  • 몽구스

    몽구스

    개월 전

    이런 엉터리 기사를 보내다니..키트에 대한 지식을 좀 알고 방송하시면 오류가 없을텐데..

  • 성태오

    성태오

    개월 전

    삼성에게 민노총의 침투조짐은 코로나보다 더욱 성가시다. 한국으로 리턴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다.

  • dong hwan kim

    dong hwan kim

    개월 전

    ㅋㅋ 선거에 이길려면 뭔짓을 못해.
    검사 방법은 말 못하자나.

  • 星の力 •ビ イkirby

    星の力 •ビ イkirby

    개월 전

    트럼프 저아이는 지가 키트 그런거 만든것도 아니면서 지가 하는것처럼 유세떨고 앉아있네

  • EUNBI LEE

    EUNBI LEE

    개월 전

    뜬금없는데 영알남님 뒷배경 디바제시카님 토요미스테리 찍어야될것같은배경ㅋ

    • 영알남YAN

      영알남YAN

      개월 전

      ㄷㄷ??

  • 김상훈

    김상훈

    2 개월 전

    영알남님이 뉴스를 안보시나요? 우리나라도 15분짜리를 진즉에 나왔죠~ 내생각엔 트럼프가 급해서 궁지에 몰리니까 허세부리지만 15분짜리는 정확도가 떨어지는거라 우리나라도 발표를 안했을 뿐이죠~ 이건 트럼프의 뻥임 ㅡㅡ^... 자신의 능력이 무능하다고 궁지에 몰리니까 마구잡이로 갖다쓰려는게에 불과하지 않음.. 지들FDA에 압력넣으면 지들꺼는 뭐 승인안해주겠어요? ㅡㅡㅋ

  • 남산갱스터

    남산갱스터

    2 개월 전

    드라이브 드루 검사방식도 우리나라꺼 도입해갔고 우리는 무에서 유를 창조한 완벽한 검사키트지만 너넨 우리꺼 벤치마킹해서 만든 키트 아니냐~!!!

  • 이정운

    이정운

    2 개월 전

    치료제가 우선 개발 되어주길 희망 하네요

  • RedBlue Dolby

    RedBlue Dolby

    2 개월 전

    구독자 수가 장난이 아니네요.... 영쌤.......

    • 영알남YAN

      영알남YAN

      2 개월 전

      잘부탁드려용ㅎ

  • 마초

    마초

    2 개월 전

    영알남님 오른쪽 위 책장에 있는거 너무 맛있겠네요

    • 영알남YAN

      영알남YAN

      2 개월 전

  • 조하린

    조하린

    2 개월 전

    우리아가랑 집에 있는게 나의 예방법..

  • kim jonathan

    kim jonathan

    2 개월 전

    진짜 알파카 닮았네

    • 영알남YAN

      영알남YAN

      2 개월 전

      사랑해

  • 멜팅광Melting Gwang

    멜팅광Melting Gwang

    2 개월 전

    정말 트럼프 말따라서 주식 매수 매도 해야되는건지 ㅋㅋㅋㅋㅋ주식시장 들어오고나서 제일 가슴떨리는 대통령인 것 같아요 ㅠㅠㅠㅋ쿠ㅜㅜ영알남이 코로나 관련해서 영상 올리신 것 보고 영감받아서 영어로 저도 한 번 만들어봤어요!! 혹시 보시게 된다면 한번 보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당 ㅎㅎ

  • 서영채

    서영채

    2 개월 전

    3월4일에 조셉김

  • 서영채

    서영채

    2 개월 전

    지금 미국에서는 손소독제는 찾아볼수가없어요..ㅜㅜ. 한국에서 보내달라고했는데..우체국에서는 에탄올이라고 배송도 못한다네요..
    사람들은 마스크도 안쓰고 다니고..정말 사람죽겠네요

  • Anna Song

    Anna Song

    2 개월 전

    우리나라 는15분 미국은5분이랍니다어제

    • 영알남YAN

      영알남YAN

      2 개월 전

      ㄷㄷㄷ

  • 누서

    누서

    2 개월 전

    미리개발해서 감염자가 그렇게많구나 저런

  • 달바라기 늑대

    달바라기 늑대

    2 개월 전

    맞습니다

  • Dongwon Kim

    Dongwon Kim

    2 개월 전

    미국은 멍청이들도 많지만, 전세계 천재들의 50%가 몰려있는 나라이니, 역시 뭔가 다르겠지..

  • BanDal -HalfMoon

    BanDal -HalfMoon

    2 개월 전

    리 버 풀 우 승 취 소 !

  • 오酒님이시여

    오酒님이시여

    2 개월 전

    근대 정말 진실이라면 왜 우리한테 키트 보내달라고했을까요
    첨에 감염확진자 소식에 엄청 당황하는것 같던데 ㅎㅎ;;왜 일까?ㅎㅎ 아 몰랑

  • 닻별

    닻별

    2 개월 전

    ㄹㅇ 머리 스타일 바꿔주고싶다.

  • 샤오잔

    샤오잔

    2 개월 전

    한국의 의료시스템이 발전할수 있었던 이유가 뭘까요?? 한국인으로서 너무 당연히 받아들였던것들이 이번사태로 새롭게 다가오네요

  • 고알파

    고알파

    2 개월 전

    뻥이요에 70%본다

  • heaven haven

    heaven haven

    2 개월 전

    트럼프는 헙빵말을 잘합니다. 트럼말은 종확하지도 않고요...

  • 윤희수

    윤희수

    2 개월 전

    미국에서개발한 키트가 검증 통과됬다는얘기죠

  • 김성철

    김성철

    2 개월 전

    빨리빨리빨리!! 한국보다 빠를순 없다 빨리빨리 나라 대한민국

  • LUMA

    LUMA

    2 개월 전

    3대륙중 제일 나중에 터진 순인데ㅋ
    이미 앞의 나라들로 인해 데이터란 데이터는 다 나온 상황에 이제와서 지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개발한척 언플하는 꼬라지들 역겹다 진짜

  • Young's

    Young's

    2 개월 전

    미뽕 이뽕.. ㅎ ㄷ ㄷ

  • 사파lee

    사파lee

    2 개월 전

    트럼프가 대통령 되는 나라 ㅋㅋ덩치큰 나라..최악의 상황에서 다 탄로가 났죠 구라치고 ㅉㅉ 과연 15분짜리가 어떨지 하도 구라치니까

  • Simon Lee

    Simon Lee

    2 개월 전

    최종적으로 확실히 세계의 보건 즉 public health 에 기여 하느냐가 중요하지 ㅡ 아직 체계적인 데이터를 낸 곳이 있나요? 인류 최초로 단백질 패턴 ㅡDNA의 인간 게놈 매칭을 알아낸 사람 J. Watson도 미국인이고 수많은 백신 .치료제를 체계적으로 임상실험을 통한 약품이 미국에서 수없이 나왔어요ㅡ 이사람이 문을 열었어요 노벨상도 받고 현대 유전 공학의 문을 연 곳이 미국입니다ㅡ 누가 잘 나고 어느나라가 우수 하다가 아니고 정확한 데이터ㅡ side effects 등 ㅡㅡ 정확한 약품을 만드냐가 중요 합니다ㅡ

  • Micha Scarberry

    Micha Scarberry

    2 개월 전

    금방...사백명환자애개. 말라리아 약으로. 차료완괘.......

  • Start Bi

    Start Bi

    2 개월 전

    형 심심하면 동물의 숲 하자ㅋㅋㅋㅋ
    이 우울한 코로나 속에서 한줄기의 힐링이 될거야.

  • 시진핑

    시진핑

    2 개월 전

    조만간 대륙남님한테 추월당합니다

  • 라라참TV구독

    라라참TV구독

    2 개월 전

    ㅋㅋ 한국에 지원요청한 트럼프 .... 정부가 생산한 '가짜뉴스'로 밝혀졌습니다.... 그런적없다고 하네요
    명불허전입니다 우리정부

  • 유재현

    유재현

    2 개월 전

    1 시간 이내의 검사 방식은 전부 항체로 검사하는겁니다. 말 그래도 잠복기 이후 병균이  활동하게 된 후 5~7일후에 항체가 생기는데 환자의 피를 뽑아서 검사하는 겁니다.  중국의 키트도 바로 항체를 검사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나라가 가진 RT-PCR 유전자 증폭키트는 사람이 바이러스에 공격을 당하면 염증을 일으키는데... 그 염증은 코나 가래로 배출되거나 변으로 나옵니다. 염증에 배출될 때 바이러스도 따라옵니다. 그 바이러스를 채취 바이러스의 유전자를 증폭하여 검사하는 방식입니다. 보통 유전자를 증폭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최소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항체검사 키트는 무려 5분짜리 검사키트가 존재합니다.

  • hitme plz

    hitme plz

    2 개월 전

    알남형 영어질문 물어보는게 넘 미안한데 ,,, over랑 up은 어떤 그림으로 볼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ㅠㅠ알려주세휴

  • 임선희

    임선희

    2 개월 전

    어째든 치료제 빨리나왔으면 좋겟네요 ....

  • hempenful

    hempenful

    2 개월 전

    그러거나 말거나
    저런걸 만들어서 승인까지 해놓고 안쓰고 있던게 더 빙신임

  • dokkiro

    dokkiro

    2 개월 전

    https://www.google.com/amp/s/amp.usatoday.com/amp/5080703002
    FDA shuts down Abbott testing kits concerning accuracy of the tests.

  • kneel down on me I am the god.

    kneel down on me I am the god.

    2 개월 전

    알파가 닮았어

  • 문하늘

    문하늘

    2 개월 전

    미국키트 두고보면 알겠네요

  • 그리스도

    그리스도

    2 개월 전

    영알남 바램대로 빨리 코로나바이러스
    끝났으면 좋겠어요.

  • 엄마의일기

    엄마의일기

    2 개월 전

    만 개 검진에 6시간 걸리는 거 랍니다

  • 남신성화

    남신성화

    2 개월 전

    우리나라에서 만든 키트같은데.....
    15분짜리....

  • 도비

    도비

    2 개월 전

    ㅋㅋㅋㅋㅋ 뒤에 렘 피규어 이제봤네

  • Eri ayase

    Eri ayase

    2 개월 전

    엇 뒤에 리제로 램......ㅋㅋㅋ 이눈에 들어왔어요...ㅋㅋ
    영알남님 저번에는 챔스우승 영상보여주셨는데 이번에는 이 어려운 상황이 잘 끝나고 마무리되어 epl이다시열려서 리그가 재개되면 리버플 리그 우승하는것도 하는영생도 생생하게 부탁드릴게요 !!!홧팅!!

  • 올리셋

    올리셋

    2 개월 전

    정확도가 문제죠. 중국도 10분짜리 나왔고 울나라 15분짜리 나왔지만 정확도 80도 안되죠. 울나란 가정용 휴대 키트도 나왔지만 역시 정확도. 승인 안하죠. 미쿡이 급하긴 하나보네요. 98% 3번검사 키트를 쓰는 이유가 다 있죠.

  • justice Michael

    justice Michael

    2 개월 전

    한국이나 중국이 먼저 경험해서 츠럼프가 물어본거 뿐인데. 그경험을 물어본것을 한국이 너무대단해서 그런거처럼너무 그렇게나가는것은 이상한생각이다

  • 이세영

    이세영

    2 개월 전

    맞습니다 편하게 전철도 타고 나갈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김정윤

    김정윤

    2 개월 전

    미국 부자들이 기부하는 스케일 보면 진단 키트 발달속도 빠를만 하다고 생각함

  • 김형준

    김형준

    2 개월 전

    뭘좀 알고 영상 제작했으면 해요
    울나라는 10분 키트도 있는데

  • 김정필

    김정필

    2 개월 전

    형 취향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시사 유튭 어울리는거 같아.

  • 빵민성

    빵민성

    2 개월 전

    트럼프 화이팅!

  • 토프트

    토프트

    2 개월 전

    15분짜리는 우리나라에도 이미 있어요..
    정확도가 떨어져서 많이 안 쓸 뿐입니다

  • 쿠쿠

    쿠쿠

    2 개월 전

    15분이냐 6시간이냐가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 마스크나 좀 하고 쳐돌아다녀라

  • 김다영

    김다영

    2 개월 전

    근데 트럼프는 한국키트 달라고~달라고 할땐 언제고 주자마자 저희는 한국보다 한국보다..이러고 잇냐...

  • Jaehwan Kim

    Jaehwan Kim

    2 개월 전

    얼마나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rapid flu 같은경우엔 60-70% sensitivity (진짜 양성환자가 양성으로 나올 확률) 라서... 같은 방법으로 하는 테스트면 흠...

  • 이진일

    이진일

    2 개월 전

    다행이네.빨리치료해서 많은사람살리는게일이니.

  • 송유성

    송유성

    2 개월 전

    형 https://youtu.be/LKN3caz7dCc 이거 좀 설명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