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정웅인 대한민국 명배우 총집합⭐ 다 된 드라마에 장성규 NG 뿌리기...? 보조출연 알바 리뷰ㅣ워크맨 ep.25

게시일 2019. 11. 06.
조회수 5 490 132
1 549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 😎
약속한대루~,,, 이번주는 두편이다~~ㅎㅎ
그리고,,, 드립도,,,,!!! 기,깔!나게~ 지어줘서 땡큐배리마취~~!!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JTBC #드라마 #보좌관2 #보조출연알바
#직업리뷰 #알바리뷰 #장성규 #스튜디오룰루랄라

워크맨-Workman
워크맨-Workman
댓글  
  • 워크맨-Workman

    워크맨-Workman

    14 일 전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 😎 😎
    07:21 자막드립대회 최종 선발은,,,요것이 되어따아~!!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물에,,,맨~~~첨으루~~ 댓글 달어준,,, @뚝배기 잡것~~!!!
    선물 보내줄테니께,,,밑에 내용 확인허구~~!!!!


    ● 당첨자분들은 2019년 11/13까지 jjangtbc.jtbc@gmail.com로 [이벤트명 (워크맨 보좌관2편 자막 이벤트) / 유튜브 닉네임 / 이름 / 핸드폰 번호/ 경품 발송지(우편번호 포함) /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활용 동의 문구 (ex-동의합니다)]를 보내주세요.
    ● 이벤트 참여 댓글이 삭제 혹은 수정되거나, 기한 내 정보가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개인 정보는 경품 발송 용도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는 경품 수령 이후 1개월 후 삭제) 정보 오기재, 받으시는 분의 부주의로 인해 반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 나윤수

      나윤수

      6 일 전

    • Heechan Bak

      Heechan Bak

      9 일 전

      ㅇㅇ

    • 보핍보핍

      보핍보핍

      11 일 전

      @착한남자 천리마 마트는(속닥) tvn(속닥)드라마!!(속닥속닥)

    • HHH

      HHH

      12 일 전

      1화 때부터 쭉 보면서 주변에 워크맨 뿌리고 다니던 구독자인데...생각없이 보다가 정신 차리니 요즘 감독 발언으로 정치적 이슈가 많은 드라마네요 ㅠ아무리 jtbc 소속이라지만 엔터테인먼트와 정치색은 분리해서 제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허은정

      허은정

      12 일 전

      저용~~

  • 이용

    이용

    11 시간 전

    매너손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 잼나

    잼나

    16 시간 전

    7:21 웅인정 댓글센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오

    우오

    20 시간 전

    돈낸ㅅㄲ 안낸ㅅ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n형준

    jun형준

    21 시간 전

    내용도 되게 재밌고 참신하고 새로운 느낌을 주는 영상이다. 사람도 재밌고 편집도 재밌어서 볼맛이 난다. 앞으로도 워크맨과 장성규를 응원합니다.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더니 어느새 잘시간이 됬다.
    이제 자러 가야겠다...

  • 조경의신

    조경의신

    일 전

    김건모 언제 반장되었지?

  • _ crazy

    _ crazy

    일 전

    왁ㅋㅋㅋㅋ 보안관에 나왔다고?!!! 온제 출연했지?!!

  • Ver Saty

    Ver Saty

    일 전

    대머리땜에 웃었네

  • kim sangjoon

    kim sangjoon

    일 전

    정웅인 이정재 너무 멋지심 ㅎㅎㅎㅎㅎ

  • 밀레

    밀레

    일 전

    25화

  • 김정은

    김정은

    일 전

    아뉘 시작부터 웃기면 어떻게해요...

  • 케이원

    케이원

    일 전

    5:13 이미 여기에 나오는 번호판이 다 노출된거 같은데..

  • 김오띠

    김오띠

    일 전

    이정재와 장성규 누가 도 유명할까?
    당연히 이정재지

  • 얄리는타살

    얄리는타살

    일 전

    정웅인 체포를 스포하면 어떡함?

  • 해리대리 HaeryDaily

    해리대리 HaeryDaily

    일 전

    좋고 화려해보여도 세상에 쉬운일 없네요 ㅠ_ㅠ

  • ᄃᄃᄃᄃᄃ

    ᄃᄃᄃᄃᄃ

    일 전

    이 영상으로 단역배우 집단 성폭행사건도 수면위로 떠올랐으면 좋겠습니다.
    2004년 여름 단역배우 아르바이트를 하던 분을 단역반장포함 12명이 성폭행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가해자의 성기를 그려보라느니, 술에 취한채 들어와서 " 이 아가씨가 12명이랑 잔 아가씨야? " 라는 성희롱을 하며 말도안되는 대응을 하였습니다. 결국 피해자측은 고소를 취하할수 밖에 없었고 피해자분과 그 동생은 자살을 선택, 아버지는 뇌출혈로 사망하십니다. 현재 어머니 혼자 일인시위중이십니다
    단역배우 집단성폭행사건 2차가해자 처벌 청원링크입니다. 제발 어머님께 힘을 보태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3597

  • 더선

    더선

    일 전

    일본어 쓰는데 되게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네

  • fancy

    fancy

    일 전

    6:53 이여자분 왠지 워크맨 투덜대는게 시끄러워하는듯한 표정 ㅋㅋㅋㅋ

  • pure iko

    pure iko

    2 일 전

    Tx for subs

  • Rere Fahrobi

    Rere Fahrobi

    2 일 전

    2:17 it's shawn mendes's lost in japan lyrics!!!
    the subbers are really good at their job

  • 멜로리

    멜로리

    2 일 전

    유튜브에 장연록 검색하셔서 관심 가져주시고 청원 동의도 해주세요

  • 슬로우블루

    슬로우블루

    2 일 전

    저 보좌관 시즌1부터 보고있었는데 선넘규 나오는 거 찾고말꺼다ㅋㅋㅋㅋㅋ넷플릭스로 두번세번 확인할께요 진짜ㅋㅋㅋㅋ

  • James Kim

    James Kim

    3 일 전

    나 중 1때 연기 학원 다녔었는데
    그 때 남자 선생님이 경고했던 거 기억난다. 내가 주머니에 손 넣고 있으니까
    그렇게 무례하면 그 순간 퇴출당할 수 있다고 더 충격적인 건 다시는 초대되지 못할 수 있다고...😬

  • 민동

    민동

    3 일 전

    여의도 가봐 거기 책임자 반장이 첨 부터 반말 시작 군대 정열 시키고 다른 지역 보조 자들하고 차별 얘기하고 무슨 삼청 교육대 왔나들 보는 내내 안타 깝다는 ㅎㅎㅎ 그 와중에 오느대학 무슨과 패딩 입고 오는 애들은 뭘 배우겠어 그런 애들이 내중에 더 하대 할 암튼 보조츨연 하대하지마라

  • nuevo

    nuevo

    3 일 전

    이정재 개멋있어...

  • 심보라

    심보라

    3 일 전

    ㅋㅋㅋㅋㅋ 좆밥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응

    이응

    3 일 전

    https://youtu.be/wcSgLYKnk_0
    단역배우 자살사건 어머니 유튜브 영상입니다.
    어머니 여러 영상 보면 혼자서 힘들게 싸우고 계셔서 너무 가슴 아프지만 도움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이렇게 글이라도 올려봅니다.. ㅜㅜ
    사건이 공론화 될 수 있도록 모두 관심가져주세요! ㅠㅠ
    워크맨 영상을 통해 이 사건이 알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박영주

    박영주

    3 일 전

    보겸티비하고 헷갈린다

  • 새벽마촉

    새벽마촉

    4 일 전

    몇회인지는 모르겟지만 스포당햇어 ㅠㅠㅠㅠㅠ 2회까지봣는데 정웅인 끌려가는거임?? ㄷㄷ

  • JY Kim

    JY Kim

    4 일 전

    보좌관 그 드라마네.. 조국 씹쑤열이 많이 연상될꺼라고 감독이 인터뷰햇던 그 개같은 드라마 ..

  • 밀크티

    밀크티

    4 일 전

    이시국에 빼빼로대이?? 11월11일은 농업인의날이라구요!!!!



    여친ㅠㅠ

  • 석이

    석이

    4 일 전

    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석이

    석이

    4 일 전

    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fa sys

    fafa sys

    4 일 전

    어린이집 보조교사 일 해주시고 영상 남겨주세요!~~ 정말 어린이집 교사들 처우개선 필요합니다ㅜ

  • 정준하

    정준하

    5 일 전

    근데 스포네 정웅인 잡혀가는구나!

  • bart JUN

    bart JUN

    5 일 전

    그냥 눈을 뽑아라..ㅋㅋㅋㅋ

  • 울산은 승리

    울산은 승리

    5 일 전

    찜질방해주세요!

  • Sanghyeop yoo

    Sanghyeop yoo

    5 일 전

    돈도 워크맨이라 제대로 주는거같음...

  • 리미유튜브

    리미유튜브

    5 일 전

    꽃파당ㅋㅋㅋㅋㅋ

  • 경수야 네가 내 별이다

    경수야 네가 내 별이다

    5 일 전

    쿠키 영상에 엑소 첸 ost...

  • 화이팅

    화이팅

    6 일 전

    최우영, 김요원(▷김도현), 김선모, 박동호, 조한규, 양태금, 이영광(▷이택수), 정찬구, 박성식, 박진우(▷박주연) , 윤애*, 장태순
    ※태양기획(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번지 미원빌딩 1210호) 
    ※법무법인 대성(강남구 역삼동 814-5번지 흥국생명빌딩 5층)
    ※태양기획 대표 이강용
    ※대성 법무법인 대표 이홍우
    ※각시탈 보조출연자(박희석)의 죽음으로 위 사건 재조명
    ※5월 tvN에서 방영예정인 무법변호사 진행반장  최우영 
    ※3월 현재 SBS 방영중인 스위치 진행반장 김요원(▷김도현)
    ※2017년 방영종료된 SBS 해피스시터즈 진행반장 정찬구※SBS 사극드라마  수목드라마 아침드라마 일일드라마  모두 관여한 바 있음
    ※방송국 기술부 출신   진행부 AD보조반장

  • 화이팅

    화이팅

    6 일 전

    자매자살사건, 가해자12명은 처벌도 받지않고 아주잘살고있습니다/가해자12명 얼굴,직장 모든신상을 퍼트려서얼굴들고다닐수도없게!낙인해서 사회에 격리시키고싶네요

  • 화이팅

    화이팅

    6 일 전

    https://youtu.be/pPaC5GkEovE. 토지 여자단역배우에게 강제로 술먹이고 강제로 몇개월간 4명이강간,8명에게 성추행했고 결국자살했으며/단역배우를 권했던 여동생도 죄책감에 자살,충격받은아버지사망..

  • 김민지

    김민지

    6 일 전

    뭔 보조출연이 호텔리어보다 시급이 많네...

  • 민효링

    민효링

    6 일 전

    이거 보러왓는데 레디큐 광고하는 거 봣어요 . . (레디큐는 장성규님이 광고햇어요)

  • 최지수

    최지수

    6 일 전

    편집 진짜 넘 좋아 ㅋㅋㅋㅋㅋ

  • 박주민TV

    박주민TV

    6 일 전

    진짜 보좌관 알바도 와주세욬ㅋㅋㅋㅋㅋㅋ

    • 미음

      미음

      2 시간 전

      와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워크맨은 응답하라

    • 물좀아껴써라

      물좀아껴써라

      2 일 전

      찐이다ㅋㅋㅋ 밤샘 서류 작업 시켜주세요ㅎㅎ

    • 김대환

      김대환

      3 일 전

      오~~~!! 진짜네 ㅋㅋ

    • Evan K

      Evan K

      4 일 전

      진짜가 나타남

    • 박지수

      박지수

      5 일 전

      박주민TV 진짜다

  • 이지원

    이지원

    6 일 전

    눈알을 뽑...ㅋㅋㅋㅋㅋ

  • 아기석천

    아기석천

    6 일 전

    3:36 누구랑?

  • 트립투애니TV

    트립투애니TV

    7 일 전

    아나운서

  • vic vid

    vic vid

    7 일 전

    아니 시발 웬만한 유튜브 본 사람들은 몇만 구독자에 몇만 조회수면 월수익 어느정도인지 다아는데 (인기 개인 유튜버들이 수익까니깐)
    회당 출연료 100만?? 개새끼들아니냐?????????????

  • 황로시, 세상의 모든 뷰티를 만나다

    황로시, 세상의 모든 뷰티를 만나다

    7 일 전

    방송쪽에 몇번 촬영장에 있어본 사람으로써
    예전엔 대우도 박하고 그랬지만 많이 좋아졌어요!
    이런 방송 뒤 조연 이야기 훈훈하네용ㅋㅋㅋㅋ
    그나저낰ㅋㅋㅋ 저 아저씨 염따인줄... 죄송 ㅎㅎㅎ

  • Jun&Emmi 한핀Lee부부

    Jun&Emmi 한핀Lee부부

    7 일 전

    알람 설정까지 했는데 왜 이걸 못 봤을까요... 발상의 전환, 아재개그를 아재처럼 안하는 장성규 만능엔터테이너님 응원합니다 ㅋㅋㅋ

  • soobin

    soobin

    7 일 전

    좌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승민

    신승민

    7 일 전

    빼빼로는 롯데 꺼고 롯데는 일보...ㄴ

  • 이진환

    이진환

    7 일 전

    대통령 알바 해주세요

  • samsung삼성

    samsung삼성

    7 일 전

    5:12초 에 유출 됨 ㅋ

  • HYEON JIN KWON

    HYEON JIN KWON

    7 일 전

    아는형님에서 처음봤는데요. 개그맨인 줄 알았어요. 아나운서라고 해서 깜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감 장난아닙니다

  • 4딸라

    4딸라

    7 일 전

    6:53 말투 개싸가지 없누;;

  • 보라돌이

    보라돌이

    7 일 전

    *ㅋㅋㅋㅋㅋㅋ 돈 낸 ㅅㄲ 안 낸 ㅅㄲ 차별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