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 먼저 고백해버리는 찐사랑♥ 리정혁씨 사랑해요 (손예진, 현빈) | Crash Landing on You

게시일 2020. 01. 13.
조회수 507 397
117

멜로장인들이 찍은 고백엔딩 ㄷㄷ #사랑의불시착 매주(토,일) 오후 9시 본방사수
#tvN 실시간 무료시청은 티빙앱 : bit.ly/2R4YjCa
#본방사수 못한 당신을 위한 다시보기 : bit.ly/2Fyv0Co

TVING
댓글  
  • 유원상

    유원상

    2 일 전

    그러면 여기서 손혜진 죽은거예요?

  • Seen Jung Lee

    Seen Jung Lee

    3 일 전

    북한을 넘 미화 시키는 것
    아니예요
    북한에 가서 살아요!!

  • April Brown

    April Brown

    4 일 전

    Omg!! I can't believed😭😭😭😭😤😤

  • 류경열

    류경열

    4 일 전

    손예진 넘이뽀

  • 김태리

    김태리

    5 일 전

    김정은과 문재인이 인민들과 국민들의 성화에 못이겨 리정혁과 윤세리를 판문점에서 결혼시키고 살림집을 차려주었다.

  • Marilú Bordón

    Marilú Bordón

    5 일 전

    Pls. Happy ending 😢❤❤❤

  • Merry Christmas

    Merry Christmas

    9 일 전

    넘 슬펐어요. 뇌가 고장나는듯..먹먹하고 애틋하고 미침..두분 연기 미쳤네요.

  • 김태현

    김태현

    9 일 전

    나도 사랑해요

  • 정미화

    정미화

    9 일 전

    사랑해요하고바로둠칫둠칫티빙이게 여운을방해함

  • 오채은

    오채은

    9 일 전

    토요일 눈치없네 얼른 와야지

  • Nobukato Donre

    Nobukato Donre

    9 일 전

    This broke my heart a little 😂

  • 토미오카기유

    토미오카기유

    9 일 전

    이 둘이 실제로 사귀나요?? 전 사귀는걸로 알고있어요...

  • 천의무봉주비

    천의무봉주비

    9 일 전

    북한사람은 왜 다 현빈 공유 다들 잘생긴사람으로 섭외를하시는지 ㆍㆍㆍㆍ 이 드라마본적은없지만 혹세무민이라 생각이드네요^^;;

  • 빼액

    빼액

    9 일 전

    다 찾아갈 수 있대ㅠㅠㅠ아 진짜 리정혁 계속 빠진다ㅠㅠㅠㅜㅠㅠ내 최애다 최애ㅠㅠㅠㅠㅠㅠ최애해줘ㅠㅠㅠㅠ

  • 앵벌이

    앵벌이

    9 일 전

    거 아랫동네 엠나이들은 결정적인 순간에서 끊는 재주가 있다 기래

  • 앵벌이

    앵벌이

    9 일 전

    입에 주먹넣고 봤다 ㅠㅠㅠ

  • 박진희

    박진희

    9 일 전

    이건 극본도 극본이지만 주연 둘이랑 조연들 다 연기를 잘하니까 너무 재미짐

  • 한슨생

    한슨생

    9 일 전

    쥭은걸로 알게 하자 해서 총한방쏘고나서 이제 1년뒤..이럼서 리정혁씨는 죽지 못해 영혼없이 살고 있고 세리도 감시속에 살아가고 있는거 아니겠지

  • JW Kel

    JW Kel

    9 일 전

    Ahhhh I’m crying!! The acting, cinematic, video music everything including the gun sound effect... I feel my heart stops......

  • Soğuk Kahve

    Soğuk Kahve

    9 일 전

    Umarim bu son sahne değildir bi hafta nasıl bekleyebilir insan

  • -리정혁:]

    -리정혁:]

    9 일 전

    😭😭한 편에 세번씩은 우는게 이드라마 ..😭😭😭💖

  • Kevin Kim

    Kevin Kim

    9 일 전

    진짜이거 탕 소리나오면서 노래가 나오는데...소름이...

  • 쇼리아인뎹묜?

    쇼리아인뎹묜?

    9 일 전

    에라이 망할노무 총 소리 타이빙🤬🤬🤬🤬🤬🤬🤬🤬🤬🤬🤬
    그깟 사람하나 자기 나라 보내주는게
    먼 자기나라에 핵폭탄,원자폭탄 떨
    어 뜨리는 것도 아니고 아아아아아앜아아아앜아인아앜아아앜 ㅏㅏㅏㅏㅏㅏ윤세리(손예진),리정혁(현빈)빼고 다 짜증나
    아아아아아아앜!4부대원도 빼고!!!!!다른
    군인들이랑 다 너무하닭!!!!!!특히 윤세리
    작은오빠 큰오빠아아아인앜!🤬🤬🤬🤬🤬🤬🤬🤬🤬🤬😇

  • 이은숙

    이은숙

    9 일 전

    세리 고마워요

  • 예쌤

    예쌤

    9 일 전

    하 진짜 여운이 여운이 ㅠㅠㅠ토요일 언제와요 ㅠㅠㅠ하루종일 불시착영상만 돌려보는중~작가님 부탁이있는데 막 누구 죽구 아픈고문받구 이런거는 하지말아주세요 가슴이 찢어져서 볼자신이없어요 나라통일아라도시켜서 제발 두사람 사랑하게해줘요 ㅠㅠㅜ

  • 박성욱

    박성욱

    9 일 전

    보면서 같이울엇네요..😪😢😭

  • White Allen

    White Allen

    9 일 전

    내가 볼땐 저기 손예진 왼쪽에 앉아잇는 사람이 구해줄것 같음 왠지 누군가한테 사주받아 도와줄것 같음
    세리를 향해 총을 겨눈것도 아닌데 왜 굳이 저 장면을 넣엇나 생각햇는데 앞에 세리한테 총겨눈 사람한테 쏠려고 눈치보며 준비하는것 같음 즉 떡밥이지 그래서 손예진은 저기서 빠져나가고 어딘가에서 숨어잇다가 다시 현빈이랑 만날것 같은 루트

  • ATHAYA mulyanto

    ATHAYA mulyanto

    9 일 전

    Nangis lagi deh 😭

  • 남주현

    남주현

    9 일 전

    그래도 정혁이아빠가 잡아가서 다행이다

  • HS LEE

    HS LEE

    9 일 전

    다음이 기대되네

  • 펀치

    펀치

    9 일 전

    이장면보구 엄청 울었다 😫

  • siri Kim

    siri Kim

    9 일 전

    마지막총성 소오름ㅜㅜ

  • 이뽀

    이뽀

    9 일 전

    저이거 보고 울었어요ㅜㅜ

  • 김서현

    김서현

    9 일 전

    나만 정혁이가 윤세리 제발 할때 심장 개뛰었나봐... 하 리정혁씨... 저도 사랑해여ㅠㅠ

  • 꾸이

    꾸이

    9 일 전

    주먹잉 : 아이고..고기서 세리가 죽으묜 오똑하니...아오

  • 도갱

    도갱

    9 일 전

    손예진 구해줄려고 누군가가 쏜 총이면 좋겠다 🥺

  • Dianne Baloy

    Dianne Baloy

    9 일 전

    😢

  • ᄋᄋᄋᄋᄋᄋ

    ᄋᄋᄋᄋᄋᄋ

    9 일 전

    여운 개쩐다.......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울 때 말고 드라마 보면서 운 적 없었는데 사랑의 불시착 8회 보면서 2번이나 울었다......

  • Sayury Nobu

    Sayury Nobu

    9 일 전

    Por que nadie pone algo en españooolll.... :)

  • 장연우

    장연우

    9 일 전

    이거 보고 울었다 리 ㅠㅠ

  • 12 04

    12 04

    9 일 전

    영화한편본줄......ㅜㅜ

  • 공부해라

    공부해라

    9 일 전

    북한미화드라마 끝나라.
    뭔북한빨갱이새끼들이 저러냐ㅉㅉ
    인민들다뒤져야됨 빨갱이새끼들

  • 꿍리

    꿍리

    9 일 전

    세리야....죽지마아....

  • 송예원

    송예원

    9 일 전

    진짜 솔직히 총들고 있던 사람도 울었다. 앞에서 눈물 숨기고 있었죠?

  • ᄋᄋᄋᄋ

    ᄋᄋᄋᄋ

    10 일 전

    북한 현지인 아니냐 ㅋㅋ

  • 깻입쀼

    깻입쀼

    10 일 전

    해외가서 못봤어 ;;

  • Zero Insane

    Zero Insane

    10 일 전

    Hearthbreaking😔😔

  • Iza Standley

    Iza Standley

    10 일 전

    Ep.8 😭😭😭😭💔💔💔💔

  • Anna Carolina TG

    Anna Carolina TG

    10 일 전

    Essa cena foi de partir o coração 😭😭

  • Hanna Gumama

    Hanna Gumama

    10 일 전

    when seri said "saranghaeyo" to ri jeong hyeok and a gun shot ended the their call that puts me into tears literally 😭😭 I hope seri would be safe and ri jeong hyeok will able to find and protect her jebaaal

  • 옹엥

    옹엥

    10 일 전

    뭐지 댓글에 현빈빨아주는 사람들 너무 많네..

    • 이선

      이선

      9 일 전

      카톡아니고 주진모 장동건 둘이하는문자였고 현빈언급은 라운딩리하려면 3명필요하니까 스케쥴조절때문에 언급한게 다에요 카톡방은 무슨

    • 옹엥

      옹엥

      9 일 전

      @minkenji1 재생목록보니 일베네 왜 그렇게 감싸고도는지 알겠다 ㅋㅋ 수준 잘 보고 감~

    • 옹엥

      옹엥

      9 일 전

      @minkenji1 수준이 그따위인데 말하면 알아듣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에 존심세우기는.. 그만 좀 딱딱거려

    • minkenji1

      minkenji1

      9 일 전

      @옹엥 아니 자꾸 이상한걸로 말걸지말고 반박을 해보라니까? 왜 현빈 빨면 니기분이 안좋아? 현빈이 확실하게 밝혀진거있어? 없는데 왜 현빈도 같이 했다고하는건데? 이걸 반박해야지 자꾸 이상한말로 시비터냐? ㅋㅋㅋ 그렇게 꿀리기 싫으냐? 할말은없어도 지기는 싫어? ㅋㅋㅋ ㅂㅅ같은놈들 존나 많네 진짜 얼굴안보인다고ㅋㅋ 반박못할꺼면 댓글 달지말고 자숙해라 안경돼지야

    • 옹엥

      옹엥

      9 일 전

      @minkenji1 틀니 더럽게 딱딱거리네 수준에 맞게 놀아 좀

  • 포시즌

    포시즌

    10 일 전

    북한을 미화시키는 드라마 배우들도 성찰하라 ---

  • minseo kim

    minseo kim

    10 일 전

    리정혁이랑 세리 스위스가서 살꺼 가틈

  • 감자에도토리

    감자에도토리

    10 일 전

    사랑해요 뒤에 현빈 장면을 넣어줘야죠ㅠㅠㅠ 그거보고 진짜 갑자기 눈물고였는데

  • Ana Cayu

    Ana Cayu

    10 일 전

    🥺 buenísima!!!!!♥️♥️♥️

  • 꾸꾸까까

    꾸꾸까까

    10 일 전

    진짜 내 최애 현빈ㅜㅜ♥
    제발 주진모 찌라시와 관계없길 빈다
    절때 정준영처럼 문란하게 안 그랬을거야😭 아니라고 믿는다♥
    꽃길 가자ㅜㅜ

  • 정원

    정원

    10 일 전

    현빈님 린스 쓰세요?? 전 안쓰는뎁ㅎ



    제 마음의 프린스❤❤❤

  • 성은

    성은

    10 일 전

    하 이거 본방보면서 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토요일 언제와,,,? 월화수목금 눈치 없어? 왜이렇게 시간이 느리니?!?!😤😤

  • H elia

    H elia

    10 일 전

    이거 현빈 아빠 리얼 확실함 만약에 그 악역이였으면 군대를 이끌고 갔을거임

  • 윤세리

    윤세리

    10 일 전

    잘있어요 건강하고 결혼식도 잘하고
    좋은 가정이루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살아요 리정혁씨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