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만든 윈스턴 무기를 써봤습니다ㅋㅋㅋ(라인하르트 Feat.한아트)

게시일 2019. 12. 07.
조회수 462 300
248

한아트님 영상보기: kostore.info/bidio/fYplYpLErJWIoIg.html
재미있게 보셧나용
김재원 방송 www.twitch.tv/jaewon4915
김재원 메일 wodnjs2601@naver.com
구독 눌러주시고 알람해주시면
더 빠르게 제영상을 보실수있당가요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댓글  
  •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개월 전

    실수로 예약을 잘못해서 9분 지각 ㅠㅠ
    저랑 같이 해주신분들은 한아트라는 유튜버분들입니다
    이 무기의 개발과정은 https://youtu.be/MX-1-cx2RgU 여기서 볼수있다구!

    • 라이언민성

      라이언민성

      개월 전

      김재원겁나못잘생김

    • 이준

      이준

      개월 전

      이거 고기 구울때 라인하르트 망치로 고기 구우면 어떨깤ㅋㅋㅋㅋㅋ

    • s hun4795

      s hun4795

      개월 전

      ㄴ(#.#)ㄱ

    • 그냥인간

      그냥인간

      개월 전

      총 조회수 10억뷰 축하드립니다

    • 욤욤TV

      욤욤TV

      개월 전

      우와

  • 김은수

    김은수

    6 일 전

    1:18 prrrr 아잇! 어~

  • 이승재

    이승재

    8 일 전

    2:11 아..임.뚜렛...

  • 장세인

    장세인

    8 일 전

    지금 둠피스트 건틀릿 도 만들고있다고하신다

  • 10분을 채우기위한 노력

    10분을 채우기위한 노력

    8 일 전

    1:57 ~ 2:06 , 2:23 ~ 2:28 , 4:02 ~ 4:06 , 4:20 ~ 4:27

  • 임기자

    임기자

    12 일 전

    핫뜨거워핫뜨거워


    풍순이에 대한 줴원님의 사랑

  • 익명

    익명

    17 일 전

    김재원->후라이팬
    납작해졌군,찌그려졌군,짜부됐군.....등

  • 서뚱

    서뚱

    21 일 전

    5:35 김쫄보
    6:57 김쭈굴

  • 김준석

    김준석

    22 일 전

    라인 새기술로 망치 던졌는데 망치가 가스가폭발해서 디바 궁처럼 되면 라인은 탱커계는 둠피가 될수있을꺼야

    Puppy sound

  • 도블도

    도블도

    22 일 전

    용달님에 이어 재원님까지?

  • charlie lee

    charlie lee

    23 일 전

    테슬라 코일 아니예요?
    번쩍번쩍 번개따라 찌리찌리 짜라짜라

  • 앙와이띠

    앙와이띠

    27 일 전

    3:9 둠피 머가맄ㅋㅋㅋ

  • 뚱이

    뚱이

    28 일 전

    와 지금도 만드는데 윈스턴 생각보다 똑똑한게 아니군

  • 삼총삼

    삼총삼

    29 일 전

    와!~ 오오옹?!?! 음~~ ㅋㅋㅋㅋㅋ

  • 찌두

    찌두

    개월 전

    6:00 이걸 해리포터 지팡이에 하면?

  • 블스76

    블스76

    개월 전

    윈스턴 무기로 고기굽고있누 ㅋㅋㅋㅋㅋㅋㅋ

  • 바나나는원래하얗다

    바나나는원래하얗다

    개월 전

    3:16 망치 부서졌네..ㅠㅠ 만든분 아깝겠다

  • 버섯매운탕

    버섯매운탕

    개월 전

    오빠 이거 김재투에 올려야하는거 아니야?

  • 즐거운유튜브의세상

    즐거운유튜브의세상

    개월 전

    그렇다 그고기는 맛있게먹었다고한다

  • 김상준

    김상준

    개월 전

    해리포터 랑비슷

  • 지호한

    지호한

    개월 전

    3:54초 윈스터

  • oz

    oz

    개월 전

    김재원 입술 왤케 귀엽지 누르면 뽀용뽀용하고 소리날거같애ㅠ

  • 세계제일빈첸

    세계제일빈첸

    개월 전

    영상보니깐 윈스턴하고싶네

  • 울룰루

    울룰루

    개월 전

    재원님 재원님 한번 물에다가 우린다음에 창가에말릴려고 둔다음에 시간지나서 색깔변한 옥수수 수염덞았어요

  • 아코클럽

    아코클럽

    개월 전

    ???:이제 다른 컨텐츠도..........

  • 무장 암살러

    무장 암살러

    개월 전

    8:45 있어야 시도를 하든말든 하죠^^

  • 왕자공주

    왕자공주

    개월 전

    저거 윈스턴무기로 모기나 해충 조지면 개꿀잼일거같음 ㅋㅋ전기 파리채보다 더좋을듯

  • 패턴

    패턴

    개월 전

    저거로 떡만들면 맛있겠다,

  • 햄스터와 친구들

    햄스터와 친구들

    개월 전

    경찰이나 군인들 무기로 사용 해도 될것 같아요
    정부에 가서 신청 하보세요
    한 아트 님에게 전해주세요

  • 햄스터와 친구들

    햄스터와 친구들

    개월 전

    너무 웃기고 재밌어요 그리고 잘생겼어요!

  • 트위로

    트위로

    개월 전

    재원님 긱블에 매이 생채질소 총 있어요

  • 아칼리

    아칼리

    개월 전

    4:50 big....bang....

  • 김현빈

    김현빈

    개월 전

    날씨가 어두어 졌습니다
    ??!?!?????

  • 헤니르

    헤니르

    개월 전

    저거 갤럼이 만드는거봤는데 그분아님? HIT갤에서 망치,윈스턴지짐이 만든분봤는데

  • 이상윤

    이상윤

    개월 전

    머야 오늘 김재투가 영상찍었네

  • 죽은삼

    죽은삼

    개월 전

    7:28 꼬툭ㅌ..!

  • 불꽃

    불꽃

    개월 전

    5:49 가랏 피카츄 백만볼트!

  • 늑대

    늑대

    개월 전

    그렇다 둠피는 완벽한 돌머리였다

  • 킴모씨TV

    킴모씨TV

    개월 전

    난 긱블인줄

  • 최수인

    최수인

    개월 전

    으와...

  • 여승주

    여승주

    개월 전

    0:30 풍순이!!!!!!!??!?!?!?!?!?!?!?!

  • 김수현

    김수현

    개월 전

    앞으로도 이런거 많이 찍어주세요

  • young ki lee

    young ki lee

    개월 전

    와 김재원 무대를 뒤집어 노시내 호우 와(영혼X)

  • 민준

    민준

    개월 전

    9:06 개 짖는 타이밍 ㅋㅋ 넣은건줄

  • 이준

    이준

    개월 전

    3:10때가 제일 사이다. (참고:나는 개구리 유저)

  • amboy80 G

    amboy80 G

    개월 전

    보통 영웅들은 현실보다 게임이 더 쎄다 하지만 우리 윈붕이는.....ㅂㅏㄴ 데.... 주르륵

  • 조연우

    조연우

    개월 전

    디시에서 본 것 같.... 아닙니다. 전 본 적 없습니다. 디시요? 그게 뭐죠?

  • 레식사랑해요

    레식사랑해요

    개월 전

    이거시 바로 타짜 해머잖어

  • 람쥐

    람쥐

    개월 전

    와 옥토퍼스대의 자랑 김재원 선배님 유튜브에서 보게 되니 정말 반갑습니다.

  • 최형민

    최형민

    개월 전

    양세형도 섭외해버리는 김재원 클라쓰

  • UNKNOWN ¿

    UNKNOWN ¿

    개월 전

    오우 한아트 채널 재원님 뽕인가..
    구독자 2천명 되있음 ㄷㄷ

  • 맛있는 치킨 맛

    맛있는 치킨 맛

    개월 전

    형 고기를 구울거면 라인하르트....

  • zombie77 life is awesome

    zombie77 life is awesome

    개월 전

    포~쓰 라이트닝이 생각난다

  • Sungjee Park

    Sungjee Park

    개월 전

    시험 1일전에 이걸보는 내인생이 레게노

  • hg hg

    hg hg

    개월 전

    김대두

  • 윤태원

    윤태원

    개월 전

    과학이 이과아님?

  • 콩갓 게임채널

    콩갓 게임채널

    개월 전

    3:09 으악 괴로워! 둠상필!!!!

  • y_chan_0_4 Ha

    y_chan_0_4 Ha

    개월 전

    5:11 날씨가 어두워진건 뭐야ㅋㅋㅋㅋㅋ

  • 안뇽

    안뇽

    개월 전

    지나가던사람: 저거 총소리 아니야??
    122신고해야지

  • 프리

    프리

    개월 전

    6:40 재원님 도벽 ㅆㅅㅌㅊ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