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 식량 창고에서 인조 고기ㄷㄷ간첩들은 이렇게 생활한다네요

게시일 2020. 03. 27.
조회수 417 158
142

#땅굴 #인조고기 #간첩
안녕하세요 최고다윽박 입니다 !!!
★자칭 자연의왕 이며 다방면 크리에이터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업로드 시간: 월, 수, 금 ,일 오후 7 ~ 9시 사이!
각종 SNS에 무단으로 영상 불펌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크리에이터의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존중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무단으로 불펌 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협찬, 문의 ipokid@naver.com
인스타그램 ▼
ipokid

최고다윽박EUGBAK
최고다윽박EUGBAK
댓글  
  • 김김나영

    김김나영

    6 일 전

    카스 우리 아빠 회사 술

  • InJormi

    InJormi

    14 일 전

    요즘간첩은 잘살던데ㅋㅋ

  • 흔한엑소엘,아미

    흔한엑소엘,아미

    28 일 전

    마지막으로 제티

  • Cipher

    Cipher

    개월 전

    인조고기는.. 안에 밥 넣구 양념 묻혀서 먹더라. 새터민 분이 해주셨는데 맛있었음.

  • 신용빈

    신용빈

    개월 전

    순대 쌈장 찍어먹으면 ㄹㅇ밥도둑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거지가음식물쓰레기주워먹는것같아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정신병자갔다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동무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5252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간첩이다

  • 킹갓바벨로스

    킹갓바벨로스

    개월 전

    절도죄로잡힘

  • 김태빈

    김태빈

    개월 전

    윽박아바보냐 삼계탕에들어가는건쌀이아니라 찹쌀이야

  • vection *

    vection *

    개월 전

    지금 청와대가면 간첩두목이랑 그하수인들이 나라말아먹고 있지라.

  • 지웅띠

    지웅띠

    개월 전

    2:10 피라미드로 양파를 쥐가 먹고, 쥐를 윽박이형이 먹고, 윽박이형을 뱀이 먹으면 되겠다

  • 트론피카나

    트론피카나

    개월 전

    다은박쵀고!

  • 나병관

    나병관

    개월 전

    3:15 저떡내가 젤 좋아하는떡인데

  • 정윤지

    정윤지

    개월 전

    네레냄조건에거알북하는데1년걸렸디.....전애국자입니다.....

  • 졍느

    졍느

    개월 전

    저거 똥이 아니라 언감자떡으로 알고 있는데...

  • 넝조마

    넝조마

    개월 전

    형 쥐새끼먹으면 코.. 코로나

  • chb

    chb

    개월 전

    윽박아넌소꼬리에묻은소똥냄새맡아보고그러니?

  • 최예준

    최예준

    개월 전

    인천사람인나도 저빵은사먹어

  • br Ce

    br Ce

    개월 전

    인조고기는 흥건 하네

  • 탄지로카마도

    탄지로카마도

    개월 전

    형쥐먹으면
    다른바이러스터져

  • Hi술마신 코로나

    Hi술마신 코로나

    개월 전

    나라 우

  • 이건우

    이건우

    개월 전

    삶은 걸로 안 먹으면은 어떻게 그렇게 먹지 ?정말 형은자연의 왕인 거 같습니다

  • 이건우

    이건우

    개월 전

    흙은...조금 에바인데.....

  • 이건우

    이건우

    개월 전

    탈북자부가 머에여?

  • 이건우

    이건우

    개월 전

    어! 나 인천 사는데....
    형? 진짜로 인천 갔어요?
    갔으면 진짜 (대박!!!!!!)윽박!!!!! 인데....

  • 저격살인마

    저격살인마

    개월 전

    형..... 거기 주방 아니야?

  • 김경선

    김경선

    개월 전

    0100000010010010011000100100001001010110000010000100010001100010100000

  • 세련

    세련

    개월 전

    비오면 저 입구로 ㅋㅋㅋㅋㅋㅋㅋㅋ

  • Bixby hi

    Bixby hi

    개월 전

    증편 한국 전통음식인데...

  • 유튜브 심플러 「 Simpler 」

    유튜브 심플러 「 Simpler 」

    개월 전

    0:48 오자마자 *하이라이트*

  • 이쁜단비

    이쁜단비

    개월 전

    4:16초 윽박 트름소리

  • Red Slime TV

    Red Slime TV

    개월 전

    2:53 언감자떡 아님?

  • 볼매

    볼매

    개월 전

    인조고기 만두처럼 쪄야되는거 아냐??
    저거 그냥먹으면 그냥 만두피를 물에 삶아서 먹는 맛일거같은데

  • 머프

    머프

    개월 전

    콩고기는 양념을치고 먹어야지 이 빡빡이야

  • J Zeroes

    J Zeroes

    개월 전

    떡이 무슨 말똥 같이 생겼냐ㅋㅋㅋㅋㅋㅋㅋ

  • 단거사랑

    단거사랑

    개월 전

    윽박아 항아리에 장종류를 저렇게 보관하는게 아닌거 같은데.......

  • 심쟁윤

    심쟁윤

    개월 전

    왜 북한놈이냐 북한사람들도 한민족이야 존중해줘

  • Alice Park

    Alice Park

    개월 전

    2:01 형 중국인도 아니고

  • 최창하

    최창하

    개월 전

    랙이 너무 많이 걸림 아 이제 된다

  • 쿵아

    쿵아

    개월 전

    저거물에삶아가지고바을얹쳐서양엽에찍어먹는거에요

  • 쿵아

    쿵아

    개월 전

    저는북한음식을많이먹어밨어요

  • 쿵아

    쿵아

    개월 전

    저히아빠탈북했어요....!!!!!!

  • 이호랑이이호랑이

    이호랑이이호랑이

    개월 전

    안에 밥넣고 양념넣고먹으시변됍니다 인조고기밥

  • 김건우

    김건우

    개월 전

    확인 이전 첫방은 몰라요 어떻게 전처음 들어오빠

  • 조민수

    조민수

    개월 전

    근성하난 쩐다

  • 안상현

    안상현

    개월 전

    항아리에

  • 안상현

    안상현

    개월 전

    초장 너 뒤에있잖아

  • 최현준

    최현준

    개월 전

    윽박이잘생겼다

  • 이만만

    이만만

    개월 전

    먹는 테이프 vs 북한 인조고기

  • CharacterVirus

    CharacterVirus

    개월 전

    와 살생님의 문어항아리

  • 야후

    야후

    개월 전

    5:34 편집자형도 디스커버리 채널보는구나ㅎ

  • 만두

    만두

    개월 전

    2:08 어..어???숨겼지!!!

  • 배린이무시노노

    배린이무시노노

    개월 전

    4:15 우웨에에엑

  • 김건우

    김건우

    개월 전

    비위가 약하면 거울은 어덯게 봄 ㅇㅈ?
    ㅋㅋㅋㅋ

  • 풀포커스

    풀포커스

    개월 전

    7:36 형 말고 우리나라에서 아무도 안먹어.. ㅋㅋ

  • 박한글한결

    박한글한결

    개월 전

    보면볼수록 귀엽네 문어형

  • 유신동

    유신동

    개월 전

    콩고기 존나 맛없음 냄새 걍 시체 썩은내

  • 정용욱

    정용욱

    개월 전

    식량 창고 비와두 괜찮나요??

  • C ChoCoMarteen

    C ChoCoMarteen

    개월 전

    저거 는 구우면 괜찮아용

  • 김진우

    김진우

    개월 전

    윽박이 최고다 내가 재일 좋아하는 컨텐츠만 하네 앞으로도 열심히 해줘여

  • 막장또니TV

    막장또니TV

    개월 전

    윽박님 인공고기는 유부초밥처럼 가운데가 비어서 가운데 밥을넣고 위에 양념을 쳐서 먹는 음식으로 콩기름을 짠 찌꺼기로 만드는 음식이래요ㅎㅎ 북한에서 인기있는 식품이라고합니다.

  • 허지호

    허지호

    개월 전

    1:20어 이렇게 보관하는게 아닌걸로 아는데ㅋㅋㅋㅋㅋ

  • 초록악어

    초록악어

    개월 전

    그렇게 저 식량 창고에 있는 음식들은 유통기한이 지나서 못먹게 됬다 해피엔딩~

    • 허지호

      허지호

      개월 전

  • 김현진

    김현진

    개월 전

    대왕달고나커피해주세요!

  • 박강률

    박강률

    개월 전

    따룽하고 사랑해요~!! 윽박님!!!

  • 락스RAKS

    락스RAKS

    개월 전

    2:02 코로나...

  • 락스RAKS

    락스RAKS

    개월 전

    인조고기... 인육

  • 나종화

    나종화

    2 개월 전

    베어그릴스ㅋㅋㅋㅋㅋ

  • 이동혁

    이동혁

    2 개월 전

    인조고기가 뭐에요?

  • 은키매직

    은키매직

    2 개월 전

    6:44 윽박아 거울은 어떻게...?

  • 엘리트우

    엘리트우

    2 개월 전

    저거 인조고기 대박 두피 아님?

  • 엘리트우

    엘리트우

    2 개월 전

    윽박님 너무 순수한거 같아 ㅎㅎ

  • 김정해

    김정해

    2 개월 전

    쥐가먹게다

  • 엄준식

    엄준식

    2 개월 전

    윽박이형 쥐만지자마자 한타바이러스라는게 전염될수도있데 조심해♡

  • 이보라

    이보라

    2 개월 전

    40초 부터 짜잔 왜이렇게 귀엽냐?? 나만귀여움? 그리고 이제 호러가된다

  • 성시경

    성시경

    2 개월 전

    왜 이 형 영상보면 마크가 하고 싶은거야?

  • 천균이

    천균이

    2 개월 전

    순데 뱀인줄